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온천여행지추천 : 교토 온천 여행 가볼만한곳

생활정보

by 탄생석루비 2023. 5. 9. 17:18

본문

일본 온천을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장소, 숙박할 수 있는 온천이 딸린 숙소, 대절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을 소개합니다. 온천에 가는 것은 교토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될 수 있으므로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일본 교토
일본 교토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온천

교토에서 하루만 보낼 예정이거나 온천이 없는 곳에서 묵을 계획이라면 당일치기 온천을 이용해보세요. 호텔 방을 통째로 빌릴 필요 없이 천연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Sagano Onsen Tenzan no Yu (사가노 온천 아마야마노유)

교토역에서 기차와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사가노 온천 텐잔노유는 여러 종류의 욕탕을 제공하는 대중목욕탕인 '슈퍼 센토'로 알려져 있습니다. Sagano Onsen Tenzan no Yu는 바디 아트에 대해 매우 엄격하므로 문신이 있는 사람은 다른 곳을 찾아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사우나, 실내 및 노천탕, 발을 담그는 온천까지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에는 주말마다 노천탕에서 라이트 프로젝션 쇼가 열립니다. 비주얼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목욕 외에도 마사지 및 아로마 테라피와 같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전 1시까지이며, 사가노 온천 텐잔노유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요금 : 어른 1,010엔, 어린이 500엔, 유아 무료
Address : 55-4-7 Saganomiya no Motocho, Ukyo Ward, Kyoto, 616-8315 (Google MAP)
문신 : 아니요
공식 사이트 방문

 

 

 

 

Funaoka Onsen (후나오카 온천)

후나오카 온천은 이른바 센토입니다. 이 시설은 휴식보다는 목욕에 더 적합하며 매우 현지적이고 구식인 느낌을 줍니다. 지금은 보기 드물지만, 욕실이 없는 집에 사는 사람들은 센토를 자주 찾곤 합니다.


후나오카 온천은 일본 최초로 저주파 전기를 발산하여 근육을 수축시켜 혈액순환을 돕는 '전동탕'을 설치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목욕을 불편하게 여기지만 적어도 한 번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후나오카 온천에는 1일 1회 대여하는 게스트 하우스도 있습니다. 더 많은 인원이 묵을 경우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인원이 많은 여행자들에게 추천합니다.


온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온천을 즐기면서 진정한 현지 체험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격 : 430엔/성인, 150엔/소인, 60엔/유아
Address : 82-1 Murasakino Minamifunaokacho, Kita Ward, Kyoto, 603-8225 (Google MAP)
공식 사이트 방문

 

 

 

 

Kyoto Hot Springs Hatoya Zuihokaku Hotel

Kyoto Hot Springs Hatoya Zuihokaku Hotel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단순한 대중목욕탕이 아닌 호텔입니다. 하지만 당일치기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싶은 분들을 위한 특별 플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천은 매우 넓은 실내 공간과 목욕 전, 도중, 후를 위한 모든 종류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토 온천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진 온천으로 피부에 치유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미네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일치기 온천을 이용하고 싶다면 3가지 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는 식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전통 일본식 식사가 가장 비쌉니다.


시간 슬롯은 당신을 위해 결정됩니다 (음식을 위해 오전 11시 30 분에 시작하여 목욕과 함께 오후 3시에 종료). 따라서 Kyoto Hot Springs Hatoya Zuihokaku Hotel은 하루를 구성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조금 더 자유로움을 원한다면 센토와 같은 시설을 더 선택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요금 : 1인당 3,000엔~5,000엔
주소 : 8802 Minamifudodocho, Shimogyo Ward, Kyoto, 600-8234 (Google MAP)
공식 사이트 방문

 

 

 

 

숙박 여행을 위한 온천이 있는 료칸 및 호텔

이 섹션은 천연 온천이 있는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려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롯지는 전통적인 일본식 료칸에서 보다 현대적인 서양식 호텔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KURAMA ONSEN (쿠라마 온천)

KURAMA ONSEN은 도시 북쪽의 한적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지 기차와 버스를 이용하면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객실은 모두 일본식으로 주변 숲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매년 지역 도시는 교토에서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쿠라마 불 축제를 개최합니다. 남자들은 밤이 깊도록 타오르는 거대한 횃불을 들고 신사를 향해 나아갈 때 도시 전체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KURAMA ONSEN은 매우 붐비고 예약은 추첨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도 인상되지만 축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볼만한 가치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공중 노천탕은 넓고 경치가 아름다워 쿠라마 온천은 교토의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현지 식재료로 만든 전통 일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KURAMA ONSEN은 현재(2022년 9월) 임시 폐쇄되었지만 여행자들이 다시 일본에 입국하기 시작하면 곧 다시 문을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간이 되면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가격 : 1인당 약 15,000엔부터
주소 : 601-1111 교토시 사쿄구 쿠라마혼마치 520 (Google MAP)  
타투 프렌들리 : 외국인은 가능, 문신이 있는 일본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식 사이트 방문

 

Ohara Sanso (오하라산소)

Ohara Sanso는 지역의 소규모 여관인 "minshuku"로 불리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족이 운영하며 료칸보다 훨씬 덜 격식을 차립니다. 이것은 호스텔이나 B&B의 인상을 줄 수 있지만 Ohara Sanso의 객실은 모두 매우 현대적이고 깨끗합니다.


실내탕과 노천탕이 있으며 모두 천연 온천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피부에 자극이 적고 신경통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프라이버시를 더 원한다면 시간당 JPY 2,000에 빌릴 수 있는 실내 목욕탕도 있습니다.


주말 오후에 쉴 곳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하라 산장에는 발 전용 온천인 "아시유"에 몸을 담그고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오하라 산장에서는 도자기 그림을 직접 그려서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도예 체험도 제공합니다. 이 조각들은 "라쿠야키"라고 불리며 손으로 모양을 잡고 낮은 온도에서 굽는 특정 유형의 일본 도자기입니다.

 

 

 


도자기 가게는 현재 2022년 9월에 문을 닫았지만,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되면 확실히 확인해야 할 사항입니다. 어떤 종류의 도자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1,100엔에서 2,800엔 사이의 매우 저렴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가격 : 1인당 약 11,000엔부터
주소 : 601-1248 교토부 사교구 오하라쿠사오초 17 (Google MAP)
문신 허용 : 작은 문신 가능, 눈에 띄는 문신이 있는 분은 전용 온천을 이용해야 합니다.
공식 사이트 방문

 

Minshuku Oohara-no-sato (오하라 온천 오하라의 마을)

Minshuku Oohara-no-sato는 일반 료칸보다 집과 같은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이 특징인 또 다른 롯지입니다. 교토역에서 버스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어 도심에서 벗어나 좋은 휴양지입니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 정통 일본 문화 체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객실에 온열 테이블("코타츠"라고 함)이 설치되어 있어 다다미 바닥에서 이불을 깔고 주무실 수 있습니다. 노천탕은 넓으며(최대 4명) 여관의 아름다운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Oohara-no-sato의 자매점은 100년 이상 수제 된장을 만들어 온 된장 가게입니다. 냄비는 오오하라의 향토 요리 중 하나이므로 된장 냄비를 제공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Minshuku Oohara-no-sato는 전통적인 일본식 코스 요리를 제공하지 않지만 대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전골 요리가 있습니다.

 

 

 


Minshuku Oohara-no-sato는 모든 종류의 손님을 수용하므로 일본식 여관에 처음 숙박하는 사람에게 이 숙소를 추천합니다. 그들은 종교적 제한을 알고 있기 때문에 목욕에서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경우가 있고 음식에 대한 채식 옵션도 있습니다.

가격 : 1인당 약 15,500엔부터
주소 : 601-1248 교토부 사교구 오하라쿠사오초 41 (Google MAP)  
타투 친화적 : 가리면 OK
공식 사이트 방문

 

문신 허용 온천

일본이 문화적, 역사적 이유로 문신을 그다지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시설에서 문신을 한 사람들을 더 환영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교토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입니다.

 

Sumiya Kiho-an (유노카 온천 스미야 카메미네 스가)

Sumiya Kiho-an은 교토의 동쪽 깊은 산속에 위치한 여관입니다. 고베와 오사카에서도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어 이웃한 교토 현에 사는 사람들에게 좋은 위치입니다.


Sumiya Kiho-an은 고급 료칸으로 객실, 욕실, 서비스가 모두 가격에 상응합니다. 가장 비싼 스위트룸에는 전용 야외 온천이 딸려 있습니다.

 

 

 


대중목욕탕은 실내 및 실외 공간이 모두 거대합니다. 노천탕은 자연에 둘러싸여 있으며 화창한 날에는 매우 예쁘게 보입니다. 편안한 온천 경험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트리트먼트를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는 스파도 있습니다.


이 료칸은 일본의 다른 료칸 중에서 가장 호주산 와인을 제공합니다. 음식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진 Sumiya Kiho-an이 제공하는 고급 일본식 제철 음식을 즐기면서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두 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 1인당 약 50,000엔부터
주소 : Miyanooku 25, Hiedanocho, Kakihana, Kameoka, Kyoto 621-0036 (Google MAP
타투 프렌들리 : 프라이빗 욕실 OK
공식 사이트 방문

 

Syoenso Hozugawatei (마쓰조노소 호즈가와테이)

쇼엔소 호즈가와테이는 사계절의 아름다운 교토를 체감할 수 있는 료칸입니다. 교토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으며 기차를 이용해도 거의 같은 시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8가지 유형의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3가지 유형에는 개인 온천이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따라, 이 더 좋은 방 중 하나를 예약하는 것이 약간 비싼(50분에 JPY 5,000) 대중목욕탕에 있는 개인 온천을 빌리는 것보다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목욕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목욕탕에는 자쿠지와 인공 폭포 등 다양한 종류의 욕탕이 있습니다. 발을 씻는 온천인 "아시유"는 춤을 추는 일본 전통 무대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격 : 1인당 약 17,000엔부터
주소 : Yunohana Onsen, Kameoka, Kyoto, 621-0034 (Google MAP
타투 프렌들리 : 프라이빗 욕실 OK
공식 사이트 방문

 

2023년 여름에 가기 좋은 유럽 해외 여행지 5곳

 

2023년 여름에 가기 좋은 유럽 해외 여행지 5곳

완벽한 휴가를 위해 이번 여름 어디로 향할지 궁금하십니까? 올 여름 유럽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한 요약은 태양 아래에서 세련된 체류를 원하든 밝은 야외에서 모험을 원하든 상관없

digitalnomad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