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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마케팅 정의 및 장점과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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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탄생석루비 2021. 6. 2.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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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꾸준한 성장을 달성하기위한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인터넷 기술의 출현으로 마케팅 접근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답변을 검색하고 특정 주제 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블로깅과 소셜 미디어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디지털 마케팅 방법이되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놀라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에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기위한 비즈니스 노력이 포함됩니다. 신중한 마케팅 전략의 결과는 더 많은 고객이되어야합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수익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자신을 더 쉽게 발견 할 수있는 위치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람들의 눈앞에 두어 비즈니스 성장을 안정적이고 빠르게 만듭니다.

 

블로그마케팅 의 정의

수년에 걸쳐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등장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는 블로그 마케팅입니다.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고 Google, Bing, 네이버, 다음과 같은 다양한 포털 사이트 및 검색엔진을 활용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에는 블로그 사이트 의 텍스트, 오디오 또는 비디오 콘텐츠 제작이 포함 됩니다 . 브랜드의 검색 가능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관행입니다.

 

 

 


사람이 온라인에서 검색 할 때 검색 창에 입력 된 구문과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가 상위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가시성과 검색 엔진 트래픽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마케팅 방법은 많은 회사가 이미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데 사용했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 일 수 있습니다.

모든 마케팅 방법과 마찬가지로 블로그 마케팅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장점

블로그 마케팅은 장기적인 전략입니다. 제대로 수행되면 놀라운 결과를 가져 오는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다음은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블로그 마케팅의 주요 장점입니다.

1) 웹 사이트에 대한 유기적 트래픽 증가.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주요 목표는 사이트에 유기적 트래픽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할수록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가능성이있는 잠재 고객의 수가 많아집니다.

 

 

 


2) 틈새 시장에서 권위가 되십시오. 

사람들과 콘텐츠를 더 잘 공유할수록 브랜드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블로깅을하면 브랜드가 살아 나고 사람들은 브랜드 내에서 신뢰를 쌓기 시작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권위자로 여기면 매출이 증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환율을 높이고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위한 강력한 클릭 유도 문안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3) 저비용 광고. 

블로그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블로그에 정기적으로 게시물을 게시 할 작가를 찾기 만하면됩니다. 종종 회사 내 직원이 콘텐츠를 작성하거나 소유자 자신도 콘텐츠 제작에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접근 방식에 관계없이 다른 방법과 비교할 때 이것은 브랜드를 광고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4) 장기적인 결과.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다는 것은 장기적으로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블로그가 최소 1 년 이상이고 유용한 콘텐츠가 충분할 때만 심각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면 확장이 잘되어 첫 번째 게시물과 마지막 게시물이 똑같이 유효합니다.

 

 

 


5) 다른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위한 훌륭한 토대. 

계획중인 디지털 마케팅 접근 방식이 무엇이든 블로그를 구축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바운드 마케팅 및 이메일 마케팅에 필요한 기반입니다 . 그것 없이는 꾸준한 마케팅 접근 방식을 만드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점이 중요하지만 블로그 마케팅은 또한 몇 가지 단점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의 단점

블로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결과를 가져올 더 나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1)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시간 투자는 고품질 콘텐츠 제작 의 가장 큰 단점 입니다.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 할 수있는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상당히 까다롭지만 제대로 수행하면 믿을 수 없을만큼 보람이 있습니다.

 

 

 


2) 결과는 점차적으로 올 것입니다. 

고품질 블로그의 이점은 나중에 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멀리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1 년 간의 블로깅 후에 만 ​​혜택을 느끼기 위해 작가를 고용하는 위험은 모든 사람이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는 것입니다.

3)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일관성이없는 블로그는 블로그가없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불일치는 고객과 검색엔진 모두에 의해 감지되어 브랜드에 나쁜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단점을 인식하면 더 나은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 만들기를 시작하기 전에 블로그를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헌신적이고 일관되고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블로그 마케팅의 성공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블로그 마케팅 팁

블로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건전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블로그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기술적 인 측면에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진짜 도전은 만들려는 콘텐츠 유형 을보기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타겟 고객을 정의하십시오. 

누구를 위해 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까?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입니다. 블로그에 적합한 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작성해야하는 특정 스타일의 콘텐츠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게시 일정을 설정 합니다.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약속을하십시오. 얼마나 자주 쓸 계획입니까? 일주일에 한 번입니까? 일주일에 세번? 매일? 어떤 종류의 게시 일정을 작성하든이를 준수해야합니다. 

 

손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는지 고려하고 그에 따라 게시 일정을 만드십시오. 10-15 개의 블로그 게시물을 준비하고 일정이 늦어지기 시작할 때 사용하십시오. 비상시에는 항상 백업 기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중요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음, 청중이 유용하다고 생각할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고품질 콘텐츠는 블로그를 성공으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러한 콘텐츠를 만드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장기적인 결과는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무엇에 대해 쓸 것인지 파악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어떤 유형의 정보가 유용 할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4) 다른 매체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이미지 및 오디오 컨텐츠로 컨텐츠를 풍부하게하십시오. 다양한 사람들이 콘텐츠를 다르게 소비하는 것을 즐깁니다. 방문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와 비디오 자료는 훨씬 더 높은 공유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콘텐츠에 통계를 제공 할 때 인포그래픽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훨씬 더 높은 사람들에게 다가 갈 것입니다.

5) 당신의 목표를 아십시오.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는 순간부터 콘텐츠로 달성하고 싶은 것을 고려하십시오. 더 높은 트래픽을 원하십니까? 더 나은 전환율을 원하십니까? 높은 브랜드 권위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목표에 대해 생각하면 콘텐츠의 방향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프로모션 계획을 세우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해도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콘텐츠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략을 생각해보세요. 인플루언서에게 다가가 소셜미디어를 구축하세요. 블로그 프로모션을위한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7) 결과를 추적하고 개선하고 반복하십시오.

위의 모든 단계를 수행했으면 Google 애널리틱스 페이지를 꺼내 콘텐츠가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때입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와 공유가있는 콘텐츠를 확인하세요. 결과를 분석하고 더 나은 성능을 위해 계획을 세밀하게 조정하십시오. 그 후 전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이 팁은 비즈니스의 미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올바른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론

이제 블로그 마케팅이 무엇이며 어떻게해야하는지 알았으니 이제 블로그 마케팅 계획을 세울 차례입니다. 품질이 항상 양을 능가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블로그 콘텐츠의 모든 부분이 잘 연구되고 독자에게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과는 블로그가 신뢰할 수있는 리소스가 될 때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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