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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SEO 친화적인 콘텐츠를 작성하는 7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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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탄생석루비 2021. 5. 18.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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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를 개선하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 지금 사용할 수있는 7 가지 방법을 알아봅시다.

 

SEO 친화적인 콘텐츠를 작성하는 7 가지 방법
블로그 및 웹사이트 SEO

1. 키워드 연구

키워드 연구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제로 세계 인구의 절반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세계 인구의 절반에 도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이해하면됩니다. 

 

 

 


키워드 연구는 대상 고객이 검색 엔진에서 사용하는 단어와 구문을 발견하여 비즈니스를 찾고 해당 용어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최적화 할 수있는 프로세스입니다.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적절한 키워드와 적절한 대상에 대한 순위를 높이고 싶다면 키워드 연구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신중한 키워드 연구 전략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작성해야합니다.

SEMrush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WFinder, Ahref, Google 키워드 플래너 및 CanIRank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고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찾는 데 사용하는 올바른 용어를 찾습니다. 

누군가가 '여성용 운동화'또는 '10 만원 미만의 나이키 신발'을 검색하면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되었으며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작성하면 얻을 수있는 이점입니다. 

 

 

 

 

2. 가독성

귀하의 콘텐츠에 키워드를 채우는 시대는 자동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엄청난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구글 SEO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Google은 검색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의 첫 페이지에서 검색 자에게 더 가치있는 콘텐츠의 순위를 매 깁니다. 읽을 수없는 경우 가치있는 콘텐츠는 무엇입니까? 

사용자는 평균 페이지에서 텍스트의 약 20 % 만 읽습니다. 방문자는 귀하의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없고 이해하기 쉬운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를 거의 즉시 방문합니다. 가독성은 콘텐츠가 올바른 방식으로 대상 청중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보장합니다. 즉, 액세스 가능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Google은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이해하여 사용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판단하고 첫 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콘텐츠로 간주하는 순위를 매 깁니다.

 

 

 


음성 검색을 생각해보십시오. 콘텐츠 가독성 점수가 높으면 검색 엔진이 콘텐츠의 관련성을 더 쉽게 이해하고 음성 검색 순위를 매길 수 있으며 사용자가 콘텐츠를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자막, 글 머리 기호, 표, 간단한 문법 및 강조 표시된 구절을 사용하여 콘텐츠의 가독성을 높입니다.

 

3. 관련 키워드 목록 사용

진실은 키워드 조사 과정에서 관련 키워드를 발견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입니다. 콘텐츠에 적절하게 사용되면 페이지와의 관련성을 보여주는 키워드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신발 구매'라는 용어를 검색했습니다. 내가 찾은 몇 가지 관련 용어가 있습니다.

이 관련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반적인 SEO 전략에 필수적입니다.

 

 

 

 

4. 눈길을 끄는 제목 쓰기

게시물 제목은 SEO 및 사용자 친화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짧고 설명이 포함 된 제목은 사용자에게 무엇이 있는지 신속하게 알려줄 수 있으며 물론 콘텐츠를 읽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제목 최적화 팁입니다.

 

  • 1) 제목 시작 부분에 타겟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 2) 제목은 60 자 미만이어야합니다. Google 검색 결과에는 처음 60 자만 표시됩니다.
  • 3) 제목이 사용자를위한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 4) CoSchedule을 사용하여 제목을 분석하여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놀라움", "재미 있음", "무료", "방법", "놀라움"등과 같은 감성적 인 용어와 문구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끌어 들이고 콘텐츠가 주제를 전달하도록합니다.

 

 

 

 

5. 고품질 콘텐츠 제작

웹디자인 비즈니스를위한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순위를 매기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며 Google이 이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항상 가치 제안을 지키면 항상 다른 메트릭보다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한다는 것은 트래픽을 생성하고 방문자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고품질 콘텐츠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1) 고품질 콘텐츠는 유익합니다.
2) 인용, 링크 및 공유되는 콘텐츠입니다.
3) Google의 품질 가이드 라인을 따르는 콘텐츠.

 

 

 


Google 에서 설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검색엔진이 아닌 주로 사용자를위한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 사용자를 속이지 마십시오.
  • 검색엔진 순위를 높이기위한 속임수를 피하십시오.
  • 웹사이트를 독특하고 가치 있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를 귀하의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십시오.

 

6. 페이지 속도 향상

Nielsen Norman Group의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용자는 10 ~ 20 초 이내에 페이지를 떠납니다.

'속도 업데이트'는 사용자에게 가장 느린 경험을 제공하는 페이지에만 영향을 미치며 일부 쿼리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페이지를 만드는 데 사용된 기술에 관계없이 모든 페이지에 동일한 표준을 적용합니다. 검색 쿼리의 의도는 여전히 매우 강력한 신호이므로 느린 페이지에 관련성이 높고 관련성있는 콘텐츠가 있으면 여전히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Google PageSpeed ​​Insights 를 사용하여 페이지 속도를 분석하고 페이지 속도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세요.

 

 

 

 

7. 비주얼에 투자

관련 이미지가 포함 된 기사는 이미지가없는 기사보다 94 % 더 많은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사실, 우리는 시각적인 콘텐츠를 인지하고 다른 어떤 형태의 콘텐츠보다 빠르게 반응하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웹디자인 기관을 유치하고 고객에게 변환 방문자 매력적인 웹 페이지를 만들 영상을 활용합니다. 정기적으로 과도하게 사용되는 스톡 이미지를 사용하는 대신 고품질 그래픽에 더 많은 투자를하면 사용자에게 더 많은 공감을 줄 것입니다. 

비주얼로 SEO를 개선하기위한 팁 :

 

  • 시각적 콘텐츠의 이름을 적절하게 지정하고 이미지 이름을 "123-ab.png"로 두지 마십시오.
  • 대상 키워드를 사용하여 이미지와 콘텐츠를 연결하는 ALT 텍스트를 작성해야합니다.
  • 페이지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이미지 크기가 너무 크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SEO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거의 분리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SEO 전략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융합하고 싶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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