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단기투자 vs 장기투자

생활정보

by 탄생석루비 2021. 3. 9. 16:05

본문

단기 투자와 장기 투자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의는 간단합니다. 단기 투자는 1 년 이하로 보유한 자산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몇 주가 아니더라도 한 번에 몇 달 이하로 단기 투자를합니다.

 

주식단기투자와 장기투자의 차이를 이해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식단기투자 vs 장기투자

 

장기 투자는 1 년 이상 보유한 자산입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포트폴리오에 대한 전반적인 전략의 일환으로 몇 년 동안 장기 투자를합니다.

 

 

 


이제 긴 버전입니다.

단기 투자와 장기 투자는 무엇입니까?

단기 투자와 장기 투자는 사용 방법에 따라 구별됩니다. 주식은 몇 시간 내에 그것을 판매하는 하루 거래자의 손에 단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몇 년 동안 보유 될 경우 동일한 주식은 장기 투자로 간주됩니다.

단기 투자를위한 공통 프로필

위에서 언급했듯이 단기 투자는 1 년 미만 보유한 금융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변동성과 단기적 이익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최대 몇 달 동안 단기 투자를 보유 할 것입니다.

 

 

 


모든 자산은 기술적으로 단기 투자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몇 가지 공통 기능을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변동성 자산이어서 투자자가 짧은 기간 내에 자산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가격이 빠르게 움직입니다. 일반적으로 가격 변동이 비교적 적습니다. 마지막으로 단기 투자는 일반적으로 매우 유동적이어서 투자자가 자산을 상당히 빠르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단기 투자에는 주식, 옵션 및 ETF 와 같은 상품, 빠른 판매를 허용하는 기존 시장의 모든 변동성 자산이 포함됩니다. 특히 데이 트레이더와 액티브 트레이더는 종종 상당한 단기 투자를 보유합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공통 프로필

장기 투자는 1 년 이상 보유한 금융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트레이더는 이러한 투자를 한 번에 몇 년 동안 보유하며 펀드 및 장기 저축 계좌와 같은 특정 전략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축합니다. 단기 투자와 마찬가지로 모든 자산은 장기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장기 투자는 느리지 만 예측 가능하게 가치를 얻으므로 몇 년 동안 보유 할 수있는 더 나은 자산이됩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장기 투자로 비유동 자산을 보유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장기 투자는 부동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택을 수십 년은 아니더라도 몇 년 동안 보유 할 투자로 구입하여 부동산 가치를 창출합니다. 이 투자를 매우 비유 동적으로 만드는 집을 사고 파는 과정은 단기 투자를 어렵게 만들지 만 수년 동안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장기 투자에는 많은 뮤추얼 펀드 와 채권이 포함됩니다. 장기 투자는 대부분의 퇴직 계좌와 대학 펀드, 상대적으로 드물게 거래되고 장기 성장에 의존하는 포트폴리오에 일반적입니다.

 

 

 

단기 및 장기 투자의 역할

단기 및 장기 투자는 포트폴리오에서 다른 역할을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전략적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휘발성

단기 투자는 장기 포지션보다 변동성이 더 큰 자산을 지향합니다. 변동성이 반드시 지난 몇 년간 투자에 이익이되는 것은 아니지만 단기 거래자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변동성에 의존합니다.

작은 움직임

단기 투자는 장기 투자보다 가치를 얻거나 잃는 포지션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잃어버린 가치를 되찾기 위해 단기 투자를 할 시간이 적기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약간의 이익을 올릴 더 안전한 제품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기 포지션을 보유한 트레이더는 더 빈번한 거래를 통해 적은 이익을 보상하려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더는이 규칙에 대한 일반적인 예외입니다. 그들은 몇 시간 동안 자산의 갑작스런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높은 변동성 스윙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극적인

장기 투자는 손실을 더 잘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 투자보다 더 공격적인 입장을 취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자산을 몇 년 동안 보유 할 계획 인 투자자는 손실 된 가치를 회복 할 시간이 있습니다. 이는 종종 공격적이거나 위험한 투자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기 투자는 이러한 종류의 오류에 대한 여지가 상당히 적습니다.

패시브 vs. 액티브 투자

적극적인 투자자는 종종 단기 포지션을 유지합니다. 이 트레이더는 제품을 상당히 자주 이동하며, 정의에 따라 자산을 단기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수동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자산을 장기간 구매하고 보유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자산을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대 수평선 목표

마지막으로 투자자는 목표에 따라 투자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목표를 가진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단기 투자를 보유합니다. 예를 들어, 전문 트레이더는 자신의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으로 살아가는 경우 단기 투자를 보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투자자의 목표는 다음 주 또는 한 달 이내에 수입을 올리는 것입니다. 다른 투자자들은 휴가 기금에 ​​약간의 가치를 더하거나 더 좋은 차를 위해 저축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포지션은 내년 안에 마감 될 것이며, 그 결과 일반적으로 주식, 옵션 및 기타 단기 포지션으로 만들어 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수평"목표를 가진 투자자가 있습니다. 이들은 먼 미래에 무언가를 저축하고 거래하는 투자자입니다. 퇴직 계좌는 주택에 대한 계약금을위한 저축이 점점 더 늘어나 기 때문에 수평선 목표의 일반적인 예입니다. 

투자자는 내년 내에이 포지션을 청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그들은이 포트폴리오를 앞으로 수년 동안 보유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는 장기 투자로 해당 포트폴리오를 채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해외주식 비대면 관련주 : 화상회의 관련주 기술주

 

해외주식 비대면 관련주 : 화상회의 관련주 기술주

Fortune Business Insights 보고서에서 " 영상 회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구성 요소 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산업별 (기업, 의료, 정부 등) 별, 2028 년까지의 지역 예측 급속한 도시화와 자동화

digitalnomadblog.tistory.com

 

 

 

 

기술주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관련주

 

기술주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관련주

글로벌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시장은 입원 환자 관리 및 의료 교육 및 훈련 분야에서 AR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AR은 이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역할을합

digitalnomadblog.tistory.com

 

IT관련주 : 3월 관심가질 만한 기술주식(ft.해외주식)

 

IT관련주 : 3월 관심가질 만한 기술주식(ft.해외주식)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주식 Corning Inc. Corning은 유리, 세라믹 및 광학 물리학 분야에서 활동하는 재료 과학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모바일 장치 및 고급 디스플레이 용 유리

digitalnomad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