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남성용 체인 목걸이 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체인 목걸이는 유행할 뿐만 아니라 유행을 타지 않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을 어떻게 착용하느냐에 따라 신사적으로 보일 수도 있고 스트릿 크레딧을 줄 수도 있습니다. 넥 체인을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펜던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남성용 체인 목걸이를 찾고 계시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로프 체인 목걸이 는 해마다 가장 인기 있는 체인 목걸이 유형 중 하나입니다 . 체인은 로프처럼 꼬인 나선형 패턴을 형성하는 작은 링크로 구성됩니다. 로프 체인은 사업가에서 래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성이 착용합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은 그 자체로도 멋져 보이지만 어떤 펜던트와도 잘 어울립니다.
로프 체인은 가장 강력한 체인 중 하나입니다. 무거운 펜던트가 있고 약간 얇은 체인을 갖고 싶다면 로프 체인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특히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경우 쉽게 깨지지 않습니다.
투톤 체인을 착용하면 의상에 흥미로운 디테일을 더할 수 있습니다. 평소 금장신구와 은장신구를 동시에 착용하는 것은 패션의 큰 실수지만, 메탈 톤이 다른 주얼리라면 함께 착용하는 것이 굉장히 트렌디합니다.
커브 체인 목걸이 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사랑받는 또 다른 고전적인 스타일입니다. 연석 체인은 아마도 가장 기본적인 체인 디자인일 것입니다. 체인은 맞물린 상태에서도 평평하게 놓이는 동일한 링크로 구성됩니다.
어떤 경우에도 착용할 수 있는 은은한 데일리 체인을 찾고 있다면 5mm보다 얇은 커브 체인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더 화려한 것을 찾고 있다면 더 두꺼운 체인을 선택하십시오. 연석 체인은 펜던트 없이 가장 자주 착용됩니다.
연석 체인은 아마도 가장 기본적인 체인 유형일 것입니다. 모든 경우에 확실한 선택인 커브 체인은 스타일에 관계없이 의복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골드 컬러는 따뜻한 피부 톤에 잘 어울립니다.
Figaro 체인 은 연석 체인과 유사하지만 세 링크마다 더 긴 타원형 링크가 있습니다. figaro 체인은 원래 이탈리아에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 인기는 1990년대에 최고조에 달했지만 여전히 가장 원하는 체인 유형 중 하나입니다 .
심플하면서도 흥미로운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데일리 목걸이입니다. 높은 기준을 가진 남성을 위한 넥 체인 선택입니다. 피가로 체인은 일반적으로 펜던트 없이 착용합니다. 그러나 현재 목걸이 트렌드 중 하나는 얇은 피가로 체인에 펜던트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디자인된 골드의 세련미. 금색 피가로 체인을 착용하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고 그 이하로 만족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원형 및 타원형 링크의 최적 비율은 조화로운 조합을 만듭니다.
박스 체인 은 사각 링크로 만들어진 매우 강한 체인입니다. 박스 체인은 일반적으로 인식표 목걸이에서 볼 수 있는 볼 체인의 우아하고 견고한 대안 입니다. 독특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군중에서 눈에 띄고 몇 년 동안 일상적인 착용을 쉽게 견딜 수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박스 체인 네크리스를 착용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골드 톤의 박스 체인은 튼튼해 보이고 내구성이 좋아 무거운 펜던트를 지지하기에 완벽한 체인입니다. 체인이 두꺼울수록 디테일이 더 잘 보입니다.
밀 사슬 목걸이 는 펜던트 유무에 관계없이 멋지게 보입니다. 링크는 밀 줄기를 닮은 아름다운 꼰 패턴을 만듭니다. 디자인은 매우 조화롭고 대칭적 이며 어떤 두께에서도 눈을 즐겁게 합니다. 얇은 3mm 너비의 밀 사슬은 펜던트와 함께 예외적으로 보입니다. 두꺼운 체인은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밀 사슬은 인기가 있지만 가장 전통적인 사슬은 아닙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착용하지 않는 아름다운 체인을 찾고 있다면 밀 체인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사방이 대칭인 밀 사슬은 눈을 즐겁게 합니다. 매끄럽게 연결된 링크 덕분에 체인은 보기만 해도 매혹적입니다. 이렇게 실버 톤의 밀 사슬은 펜던트 유무에 관계없이 멋지게 보입니다.
롤로 체인 은 이 목록에서 가장 섬세한 체인 유형입니다. Rolo 체인은 얇은 체인의 표준입니다. 전형적인 고급스러운 체인을 생각한다면 롤로 체인을 상상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 장식 없이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롤로 체인은 그 위에 참이나 펜던트를 맬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꺼내고 싶은 부적이 있다면 롤로 체인을 선택하면 체인 대신 모든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대담한 블랙 컬러에서 섬세한 롤로 체인이 캐릭터를 가져옵니다. 블랙 펜던트와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 체인입니다. 롤로 체인은 가늘지만 여전히 매우 강하고 펜던트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두툼한 체인목걸이 는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체인을 원한다면 착용하고 싶은 아이템 이다. 두꺼운 체인 목걸이를 착용하는 유일한 올바른 방법은 힙합 아티스트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면 펜던트 없이 단독으로 주얼리의 초점으로 착용하는 것입니다. 체인이 두꺼울수록 남성미가 느껴집니다.
두꺼운 체인을 원하는 경우 플랫 체인을 선택하여 두께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플랫 체인의 예로는 헤링본, 스네이크, 커브 및 피가로가 있습니다. 플랫 디자인이 두꺼운 체인에서 가장 인기가 있지만 로프, 프랑코 또는 밀 체인도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금색의 평평한 헤링본 체인은 정교하고 비싸 보입니다. 그것이 왜 부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인 중 하나인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부자처럼 보이는 것이라면 골드 톤 헤링본 체인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체인은 납작하지만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어떤 상황에서도 꼬이지 않습니다.
디자이너 체인은 기본 체인 이상의 것을 원하는 남성의 흥미를 끕니다 .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체인 스타일은 클래식하고 시대를 초월하며 단순하지만 디자이너 체인은 방정식에 조금 더 추가됩니다. 세부 사항, 특이한 색상 또는 링크가 연결된 특별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체인이 반드시 전통적인 체인 스타일에 속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이너 체인을 특정 칸에 넣기가 쉽지 않고 사람들이 비슷한 체인을 쉽게 알아보거나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디자이너 체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죽 목걸이 는 가죽 끈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금속 걸쇠로 고정됩니다. 코드 표면은 매끄럽거나 꼬일 수 있습니다. 둘 다 똑같이 인기가 있습니다.
일반 금속 체인 대신 가죽 체인 목걸이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가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워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가죽목걸이 입니다. 가죽 체인에 펜던트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필자의 생각에는 두 가지 방법 모두 훌륭해 보입니다.
비즈 목걸이 는 금속 체인과 구별하기 쉬운 자체 클래스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돌, 푸카 껍질 또는 나무 구슬로 만든 천연 구슬 사슬을 흔드는 히피족과 서퍼입니다. 그러나 비즈 사슬 목걸이에 관심이 있는 또 다른 학교가 있습니다.
부유한 남자들은 보통 서퍼용 구슬 목걸이보다 반보석 구슬로 만든 우아하고 보통 꽤 비싼 구슬 목걸이를 선호합니다. 이 목걸이는 정기적으로 귀금속 세부 사항과 일부 보석으로 보완됩니다.
이 목걸이는 완전히 다른 등급이며 부유하고 스타일이 좋은 남성들이 즐겨 착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비드 체인 예는 저렴한 고급 액세서리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후자에 속합니다.
아워레가시 (당일) 21FW 아워레가시 라돈 니켈 키체인 목걸이 OB2198LM
가장 인기 있는 남성용 목걸이 길이는 18인치, 20인치 및 22인치 입니다. 최적의 길이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그 중 하나가 안전한 선택입니다. 짧은 것은 두꺼운 목 주위의 초커처럼 보일 수 있으며, 긴 것은 여유롭고 캐주얼한 룩을 연출합니다.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주 : 수혜주 HMM (0) | 2022.03.07 |
---|---|
지크 X7 5W30 : 좋은 엔진오일의 장점 (0) | 2022.03.02 |
VS15R8577Q5CW : 삼성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제트 청정스테이션 (0) | 2022.02.25 |
12700K 공랭 : 인텔 코어 i7 12700K (0) | 2022.02.24 |
탐나불린 :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역사 정리 (0) | 2022.02.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