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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도 벌고 명성도 쌓고 : 개인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생활정보

by 탄생석루비 2022. 8. 8. 1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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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경력을 개발하는 사람에게 실제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한 가지는 개인 브랜딩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브랜딩 전략은 올바르게 수행되면 가시성, 신뢰성 및 기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브랜딩 구축을 위한 단계별 접근 전략이 필요하다.
개인브랜딩 구축을 위한 단계별 접근 전략이 필요하다.

 

퍼스널 브랜딩이란?

퍼스널 브랜딩은 개인에 대한 대중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을 설계하는 과정입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을 경쟁자와 구별하여 청중과 더 잘 구별되고 공감할 수 있는 정체성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쉽게 말해서 사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과정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퍼스널 브랜드는 그 사람이 누구이고, 무엇을 대표하며, 무엇으로 알려지기를 원하는지를 정확하게 나타내야 합니다. 가능한 한 확실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장기간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개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개인 브랜딩은 특정 청중/산업 내에서 자신과 경력을 마케팅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직업 생활에 강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는 경우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면 강력한 온라인 입지가 없는 다른 후보자보다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사업가인 경우 개인 브랜딩을 통해 잠재 소비자 및 고객에게 자신감과 헌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브랜드 전략은 유명 인사와 정치인도 대중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목표가 무엇이든 개인 브랜딩은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이 중요한 5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른 사람보다 차별화된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구직활동의 경우, 이는 많은 경쟁을 의미하지만 강력한 개인 브랜드는 채용 담당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개인 브랜딩은 군중에서 눈에 띄고 지속적인 인상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신뢰를 구축

당신에게 독특한 개인 브랜드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주목하고 당신이 하는 일에 믿음을 가질 가능성이 더 큽니다. 또한 브랜딩을 통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자신을 포지셔닝하면 자연스럽게 더 많이 신뢰하게 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직업에서 전문가로 인정될 때 잠재 고객과 소비자의 신뢰와 확신을 얻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합니다.

3) 전문적인 기회 창출

강력한 개인 브랜드는 새로운 직업 기회, 연설 참여, 판매 리드 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CareerBuilder 의 연구에 따르면 고용주의 70%가 LinkedIn과 같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후보자를 선별하기 때문에 이는 완전히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개인 브랜드가 있는 경우 고용주가 귀하를 찾고 취업 기회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러나 개인 브랜드는 파트너, 지지자 및 유권자(정치인인 경우)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기회는 당신이 속한 산업에 따라 다릅니다.

 

 

 


4)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술가, 프리랜서, 기업가 또는 소규모 사업자이든 개인 브랜딩은 새로운 고객과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arvard의 종단적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거의 60%가 이전에 들어본 적이 있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잠재 고객은 귀하의 이름과 강력한 개인 브랜드가 있는 경우 귀하가 하는 일을 더 잘 인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긍정적인 경험으로 인해 향후에도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활용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5) 목표 달성을 돕습니다.

브랜드를 목표에 맞추면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어요.

 

  • 당신의 목표가 특정 회사에 취직하는 것이라면, 그들의 가치와 그들이 직원에게서 찾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 당신이 정치인이라면 당신의 목표는 당신에게 투표하는 더 많은 지지자와 사람들을 얻는 것입니다.
  •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목표라면 고객과 공감하고 비즈니스에서 찾고 있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세요.


목표가 무엇이든 개인 브랜드 전략은 각 개인의 필요와 목표에 맞게 조정됩니다.

 

개인 브랜딩 전략 구축

 

 

 


1단계 : 주요 목표 정의

개인 브랜드에서 원하는 것을 정확히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성취하기를 희망합니까?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이해하고 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 브랜드 구축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상당한 조사를 하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으니 이제 조사를 수행할 차례입니다. 이 단계는 시장에 이미 존재하는 것과 눈에 띄기 위해 해야 할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 대상 고객
  • 경쟁자
  • 사람으로서의 당신

 

3단계 : 고유한 개인 브랜딩 전략 만들기

개인 브랜드가 기업/조직 브랜드와 달라도 구축하는 과정은 매우 유사합니다. 전략에 포함되어야 하는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 에센스 : 당신의 목적 , 비전, 사명, 가치 는 무엇입니까?
  • 브랜드 포지셔닝 또는 가치 제안 : 브랜드 포지셔닝 진술 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이 제공하지 않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 브랜드 아이덴티티 : 이름, 사연, 개성, 비주얼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 커뮤니케이션 전략 : 청중, 주요 미디어 채널, 메시징, 콘텐츠 전략.

 

모든 채널에서 개인 브랜드와 일관성을 유지하고 잠재고객에게 약속한 내용을 전달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독자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개인 브랜딩 선언문 예시

“저는 SEO 및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가시성을 높여 비즈니스 성장을 돕습니다."

“저는 맞춤형 WordPress 웹사이트를 만드는 웹 디자이너이자 개발자입니다."

“저는 사진과 시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이러한 예에서 알 수 있듯이 개인 브랜드 문구는 복잡하거나 과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이며 당신이 그것을 통해 성취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이어야 합니다. 태그라인을 추가하여 개인 브랜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태그라인은 귀하가 하는 일과 귀하를 차별화하는 요소를 요약하는 간결하고 기억에 남는 진술입니다.

 

정리

개인 브랜딩은 목표를 달성하고 경력을 개발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입니다. 강력한 개인 브랜드를 만들면 좋은 인상을 주고 사람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을 내어 고유한 개인 브랜드를 만들고 기회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십시오. 시간을 잘 보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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