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출퇴근 시간의 교통지옥을 경험해봤다면?
온종일 회사 일과 사람에 치여 지쳐본 경험이 있다면?
야근 및 주말에도 일을 밥먹듯이 해본 경험이 있다면?
필자의 직장시절 모습이기도 한데, 이 글을 읽는 당신에게는 어떻게 들리나요? 흔히 말하는 쥐꼬리만한 월급을 벌기 위해 때로는 단조롭고 무감각 하게 일을 처리하는 대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그리고 잠자는 동안에도 자동으로 돈을 벌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것이 제휴마케팅의 개념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판매를 촉진하고 상당한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인기있는 전술입니다. 브랜드와 제휴 마케터 모두에게 매우 유익한, 덜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새로운 추진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브랜드의 81 %와 게시자의 84 %가 제휴 마케팅의 힘을 활용합니다. 이 통계는 미국에서 매년 제휴 마케팅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매년 제휴 마케팅 지출이 10.1 % 증가 하여 2020 년에는 68 억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 2018 년 콘텐츠 마케팅 비용은 기존 마케팅 방식의 62 %로 측정되었으며 동시에 기존 방식보다 3 배 높은 리드를 창출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주문의 16 %는 제휴 마케팅의 영향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2017 년 3 월 Amazon의 제휴 구조가 변경되어 크리에이터에게 제품 수익의 1 ~ 10 % 비율을 제공하여, 제휴사가 판매중인 카테고리에 따라 수동 소득을 극적으로 높일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Millionaire Mentor로도 알려진 Jason Stone의 제휴 마케팅은 2017 년 6 월과 7 월에 소매 업체 매출에서 700 만 달러를 담당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가 다른 사람이나 회사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수료를받는 프로세스입니다. 제휴사는 단순히 좋아하는 제품을 검색 한 다음 해당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 할 때마다 수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판매는 한 웹 사이트에서 다른 웹 사이트로의 제휴 링크를 통해 추적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제휴 마케팅은 제품 마케팅 및 제작의 책임을 당사자들에게 분산시킴으로써 작동하기 때문에, 기여자에게 이익의 일부를 제공하면서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해 다양한 개인의 능력을 활용하도록 관리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세 가지 다른 당사자가 참여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이 세 당사자가 공유하는 복잡한 관계를 살펴 보겠습니다.
1. 판매자 및 제품 제작자.
1 인 기업 가든 대기업이든 판매자는 제품을 출시하는 공급 업체,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소매 업체입니다. 제품은 가정 용품과 같은 물리적 물체이거나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 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라고도하는 판매자는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필요는 없지만 광고주가 될 수 있으며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수익 공유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 는 직송 사업 을 시작한 전자 상거래 판매자가 될 수 있으며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 웹 사이트에 비용을 지불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자는 제휴사를 활용하여 마케팅 소프트웨어 판매를 돕는 SaaS 회사 일 수 있습니다.
2. 계열사 또는 발행인.
게시자라고도하는 제휴사는 잠재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방식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개인 또는 회사 일 수 있습니다. 즉, 제휴사는 소비자에게 가치가 있거나 유익하다는 것을 설득하고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제휴사는 종종 마케팅 대상이되는 매우 구체적인 잠재 고객을 보유하며 일반적으로 해당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고수합니다. 이는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참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소비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의 된 틈새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3. 소비자.
소비자가 알고 있든 모르든, 소비자 (및 구매)는 제휴 마케팅의 원동력입니다. 제휴사는 이러한 제품을 소셜 미디어, 블로그 및 웹 사이트에서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자와 제휴사가 수익을 공유합니다. 때때로 제휴사는 그들이 만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공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선행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소비자가 구매 뒤에있는 제휴 마케팅 인프라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제휴 마케팅을 통해 구매 한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계열사의 이익 지분은 소매 가격에 포함됩니다. 소비자는 구매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제품이 중요한 부분인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영향을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제품을 받게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어떻게 지불을 받습니까?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는 번거로움없이 빠르고 저렴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인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으로 수입을 늘리려는 사람들에게 부인할 수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 한 후 제휴사는 어떻게 지불을 받습니까?
대답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제휴사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항상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르게 측정됩니다. 제휴사는 다양한 방법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 판매 당 지불.
이것은 표준 제휴 마케팅 구조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가맹점은 소비자가 제휴사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상품을 구매 한 후 상품 판매 가격의 일정 비율을 제휴사에 지불합니다. 즉, 제휴사는 보상을 받기 전에 실제로 투자자가 제품에 투자하도록해야합니다.
2. 리드 당 지불.
더 복잡한 시스템 인 리드 당 지불 제휴 프로그램 은 리드 전환에 따라 제휴사에 보상합니다. 제휴사는 소비자가 판매자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원하는 작업을 완료하도록 설득해야합니다. 연락처 양식 작성, 제품 평가판 등록, 뉴스 레터 구독, 소프트웨어 또는 파일 다운로드 등.
3. 클릭당 지불.
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마케팅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소비자를 리디렉션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즉, 제휴사는 소비자가 제휴 사이트에서 판매자 사이트로 이동할 수있는 범위까지 소비자를 참여시켜야합니다. 제휴사는 웹 트래픽 증가에 따라 지급됩니다.
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됩니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수동 소득.
"정규" 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하지만 제휴 마케팅은자는 동안 돈을 벌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에 초기 시간을 투자하면 소비자가 며칠 및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함에 따라 해당 시간에 지속적인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일을 마친 후에도 오랫동안 돈을받습니다. 컴퓨터 앞에 있지 않더라도 마케팅 기술로 꾸준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고객 지원이 없습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별 판매자와 회사는 소비자와 거래하고 구매 한 제품에 만족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 구조 덕분에 고객 지원 이나 고객 만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모든 임무는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 수수료를받은 후 소비자 불만을 처리합니다.
3. 재택 근무.
사무실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마케팅이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작업하면서 판매자가 만든 제품에서 캠페인을 시작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옷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할 수있는 일입니다.
4. 비용 효율적.
대부분의 기업은 판매되는 제품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시작 수수료와 현금 흐름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저렴한 비용으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많은 번거로움없이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걱정할 제휴 프로그램 수수료 가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작업 라인을 시작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5. 편리하고 유연합니다.
기본적으로 프리랜서가되므로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경로를 전환하고, 관심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자신의 시간을 결정할 때 궁극적인 독립성을 얻게됩니다. 이 편리함은 단순하고 간단한 캠페인에만 집중하거나 마음에 들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회사 제한 및 규정은 물론 실적이 저조한 팀으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6. 성과 기반 보상.
다른 직업을 사용하면 주당 80 시간 일하면서 같은 급여를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순전히 귀하의 성과를 기반으로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넣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검토 기술을 연마하고 매력적인 캠페인을 작성하면 수익이 직접적으로 향상됩니다.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하는 뛰어난 작업에 대한 보수를 받게 될 것입니다!
7. SEO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SEO를 제대로 수행하면 검색 엔진에서 얻을 수있는 유기적 트래픽이 많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가 Google을 속이는 것에 대한 시대는 지났습니다. 오늘은 방문자를 위해 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지 내 SEO, 키워드 연구 및 링크 구축의 기본을 배워야 가장 먼저 찾는 정보 소스가됩니다.
Google에서 "최고의 제품"또는 "제품 리뷰"와 같은 용어로 1 위를 차지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일반적인 유형의 제휴 마케팅 채널
대부분의 제휴사는 청중이 프로모션 제품 구매에 참여하고 수용 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모든 제휴사가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활용할 수있는 여러 마케팅 채널이 있습니다.
1. 영향력있는 사람.
인플루언서는 많은 인구 집단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권한을 가진 개인입니다. 이 사람은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받을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인상적인 팔로어를 자랑하므로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기타 팔로어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소비자를 판매자의 제품으로 쉽게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플루언서는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된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2. 블로거.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있는 기능을 통해 블로거는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샘플링 한 다음 브랜드를 설득력있게 홍보하는 포괄적인 리뷰를 작성하여 판매자 사이트로 트래픽을 다시 유도합니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에 대한 소문을 퍼 뜨리고 판매자의 판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영향력을 인정받습니다.
3. 유료 검색 중심 마이크로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도 상당한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파트너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기본 사이트와 구별되고 분리됩니다. 특정 잠재 고객에게보다 집중적이고 관련성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단순하고 직접적인 클릭 유도 문안으로 인해 전환이 증가합니다.
4. 이메일 목록.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제휴 마케팅 수입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일부 제휴사에는 판매자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이메일 목록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 한 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제휴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것 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캠페인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한꺼번에 수집 한 다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이메일을 보냅니다.
5. 대형 미디어 웹 사이트.
항상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생성하도록 설계된이 사이트는 수백만 명의 청중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배너 및 상황 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대규모 청중에게 제품을 홍보합니다. 이 방법은 우수한 노출을 제공하고 전환율을 향상시켜 판매자와 제휴사 모두에게 최고의 수익을 올립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팁
1. 관계를 발전 시키십시오.
제휴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매우 구체적인 관심사를 가진 청중을 육성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대신 한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리 매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적으로 만드십시오.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은 부족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믿는 제품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으므로 캠페인이 소비자가 즐길 수있는 진정으로 가치있는 제품을 중심으로해야합니다.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구축하는 동시에 인상적인 전환율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블로거 및 인플루언서와 협력하기 위해 이메일 아웃 리치에 능숙 해지기를 원할 것입니다.
ContactOut 또는 Voila Norbert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하고 개인화 된 이메일을 보내 게스트 블로깅 및 제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제품 및 서비스 검토를 시작합니다.
틈새 시장에 속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세요. 그런 다음 청중과 만든 관계 및 전문가로서의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왜 혜택을 볼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면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거의 모든 항목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제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또는 차량 공유나 여행 리조트 예약과 같이 온라인으로 예약 된 서비스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 것이 특히 효과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환을 개선하기 위해 상세하고 명확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4. 여러 소스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캠페인에만 집중하는 대신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고, 소셜 미디어에서 청중에게 다가 가고, 교차 채널 프로모션을 조사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테스트하여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5. 신중하게 캠페인을 선택하십시오.
마케팅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귀중한 제품보다 나쁜 제품에서 더 적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수요를 조사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팀을 구성하기 전에 판매자를 주의 깊게 조사하십시오. 귀하의 시간은 많은 가치가 있으며 수익성이있는 제품과 믿을 수있는 판매자에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6. 최신 동향을 파악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영역에서 심각한 경쟁이 있습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몇 가지 새로운 마케팅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환율과 수익이 가능한 한 높아질 수 있도록 이러한 새로운 전략을 모두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2020 년에 어떤 제휴 마케팅 전략을 사용해야합니까?
1. 매우 익숙한 제품 만 추천하십시오.
잠재 고객과의 신뢰 구축은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하며 신뢰를 잃는 가장 빠른 방법은 이전에 사용하지 않았거나 잠재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은 제품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또한 누구에게도 제품을 직접 구매하라고 말하지 말고 단순히 제품을 추천 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도움이되고 품질 추천을 많이할수록 웹 방문자가 전문 지식을 얻기 위해 다시 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다양한 판매자의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한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 넣지 마십시오. 한 판매자의 제품 만 홍보하는 경우 수수료, 랜딩 페이지 및 궁극적으로 전환율이 달라집니다. 틈새 시장에서 다양한 판매자와 협력하고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제휴 마케팅 전략은 귀하가 만드는 커미션의 수를 다양 화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구축 할 때 꾸준한 수익 흐름을 창출 할 것입니다.
요약
제휴 마케팅은 성과 기반 수익 옵션에 집중하여 자신의 수입을 통제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판매자와 협력하여 동기를 부여받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게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직업의 성공 여부는 제휴사의 마케팅 기술에 달려 있지만, 기본 직업 또는 수익성있는 부업으로 소득 목표를 달성하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간단한 프로세스, 리뷰,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웨비나 소프트웨어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한 제휴 마케팅은 활용을 기다리고있는 마케팅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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