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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잡 부업 초보자 가이드 : 제휴마케팅이란

투잡부업

by 탄생석루비 2020. 9. 25. 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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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잡 부업 초보자 가이드 : 제휴마케팅이란



수년간 온라인 마케팅에 종사하는 블로거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것이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매력적인 방법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사이트, Facebook, 블로그, SNS 등에서 제휴 링크를 홍보하고 유튜브 채널이있는 경우 동영상 설명에서 홍보하기만 하면됩니다.


제휴 마케팅의 이면에있는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정말로 당신의 마케팅에 감사한다면 커미션을 받기 위해 종종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수익 공유를 기반으로합니다. 제품이 있고 더 많은 판매를 원할 경우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모터 재정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없고 돈을 벌고 싶다면, 믿고있는 상품을 홍보하고 제휴 마케터로서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제품에서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가장 오래된 마케팅 형태 중 하나이며, 사용자가 추천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면 커미션을 받습니다. 홍보하는 제품에 따라 이 수수료는 $ 1에서 $ 10,000까지 다양합니다.






내가 듣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은 회사가 트래픽 및 판매를 보내는 방법과 관련하여 이 기록을 추적합니다. 간단한 대답은 "추적 URL"(계열사 또는 제품 회사에서 제공하는 고유 링크)입니다. 이 URL은 웹사이트 또는 기타 홍보 기술을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트래픽과 판매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많은 오래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자가 제휴 판매를 위해 계정에 이메일 또는 추천 세부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지만 이것이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판매자, 네트워크, 게시자 및 클라이언트의 4 가지 당사자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기본으로 돌아가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과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나 실제 마케팅과 관련하여 제휴 방정식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제품 제조업체와 공급 업체 및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따라서 각 당사자가 기여도에 따라 수익의 일부를받는 서로 다른 당사자에게 상품 제작 및 마케팅을 확산하는 과정에서 제휴 마케팅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산자이자 마케터가 될 수 있으며 여전히 수익 공유라는 기본 아이디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제품을 홍보하여 ​​커미션을 받고 귀하가 판매하는 각 판매에 대해 일정 비율의 수익을 올리는 과정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은 마케팅 프레임 워크를 구성하기 위해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제품 / 서비스 작성자 또는 판매자.
  • 제휴사 또는 광고주.
  • 소비자.


1) 제품 / 서비스 작성자 또는 판매자


1 인 기업가이든 대기업이든 판매자는 공급 업체, 사업가, 제품 제조업체,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제품 소매 업체입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제품은 전자 제품, 티셔츠, 스마트폰과 같은 물리적 품목이거나 호스팅 서비스, 소프트웨어, 전자책 또는 자습서와 같은 서비스 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필요는 없지만 광고주가되어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수익 공유를 사용하여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2) 제휴사 또는 광고주


제휴사는 게시자, 배포자 또는 광고주라고도합니다. 제휴사는 개인, 블로거 또는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판매자의 제품을 홍보하는 회사일 수 있습니다. 즉, 제휴사가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구매하도록 유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정 비율을받습니다.


3) 소비자


소비자는 제휴 마케팅의 원동력입니다. 게시자는 스폰서 게시물, 블로그 게시물, 배너 광고와 같은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거나 소셜미디어 핸들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비자가 모든 출처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자와 파트너는 해당 제휴 링크를 추적하고 수익의 일정 비율을 게시자에게 공유합니다. 


때때로 제휴 소비자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고 있다고 공개합니다. 다른 경우 소비자는 구매 뒤에있는 제휴 마케팅 구조를 완전히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지만 다른 비즈니스 벤처와 마찬가지로 상당한 수입에 대한 지식, 계획 및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에서 수익창출을 보장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1) 당신은 배워야 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완전한 학습 과정이며 시간이 걸립니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 후 며칠 내에 $ 1000를 벌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과학입니다.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그들의 행동을 이해하고 많은 연습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얼마나 빨리 물건을 익히고 배우는지에 따라 며칠에서 몇 달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2) 지식 및 전략 구축


제휴 마케팅의 세계는 역동적이며 항상 발전합니다. 지식을 검색하고 확장하십시오. 자신의 물건을 아는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선배들을 꾸짖고, 그들이 무엇을 쓰고, 어디서 쓰고, 어떻게 일을하는지보십시오. 선임 동료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기술을 배우거나 제휴 마케팅 관련 포럼, Facebook 그룹, 카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고 마케팅에서 판매 할 신제품을 찾도록 가르치는 신뢰할 수있는 블로그를 팔로우하십시오. 두려움없이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3) 많이 쓰기


제휴 마케팅의 글쓰기에는 글쓰기가 포함됩니다. 글을 잘 쓰지 못한다면 글을 쓸 사람을 고용하세요. 수익을 올리려면 사이트 방문자가 믿고 준비한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더 많이 줄수록 더 많이 신뢰하고 판매가 쉬워집니다. 유용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기 적절한 정보 배포를 통해 청중과 관계를 맺을 때까지 아무것도 판매하지 마십시오.


4) 틈새 시장에서 강력한 평판을 얻으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몇 년 전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더 정교하고 진보적이며 수익성이 있습니다. 한 페이지 캠페인 만 만드는 대신 속성, 유입 경로 및 가치가있는 것을 구축하는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틈새 시장에 서있는 사람들은 평판이 좋습니다. 두 제품 중 하나를 결정해야 할 때 우리는 해당 제품의 평판과 해당 제품을 추천 한 사람들을 살펴 봅니다. 


가장 유명한 작가는 막 시작한 작가보다 더 많은 매출을 얻습니다. 당신의 위치에서 당신의 명성을 얻고 군중들로부터 눈에띄게 됩니다.


5) 제품 추가


많은 기사, 그래픽 및 비디오로 웹사이트 / 블로그를 구축했으면 이제 수익 창출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추가하는 제품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잘못된 제품은 쉽게 평판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귀하의 사이트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자와 관련이없는 제품을 홍보하려고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좋은 제품을 갖게되면 청중이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느끼지만 약간의 작업이 있습니다.






6) 좋은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제휴사는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게시자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제품 및 서비스에 제휴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판매자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좋은 제휴 네트워크는 제휴사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쿠키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실제로 변경 될지라도 커미션 수입자가 벌어들일 것인지, 그리고 그러한 전환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십니까?


7) 홍보중인 제품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양질의 제휴 제품 및 서비스만 선택하십시오. 실제로 품질을 증명할 수 있도록 직접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결정은 귀하가 홍보하는 제품 / 서비스에 의해 결정되므로 수입뿐만 아니라 품질에도 초점을 맞추십시오.


모르는 제품을 홍보하지 마십시오. 이미 알고 있듯이 대부분의 제품은 언급 할 가치가 없으며 제공하지 않는 제품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항상 조사하고 제품이 무엇인지, 장단점 등을 확인하십시오. 이 특정 제품이 경쟁사보다 나은 이유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제품 기능, 경쟁 제품에서 사용할 수없는 제품, 제품이 더 나은 방법, 고객이 경쟁에서 구매해야하는 이유, 방문자에게 짜증을 내지 않도록 관련 광고를 혼합하고 일치 시키십시오. 


콘텐츠 내 제휴 링크는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통한 최고의 클릭입니다.


8)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시작






이메일의 모든 마케팅 채널에 대해 가장 높은 ROI를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보고서를 보았을 것이며, 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위한 판매 및 수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휴사는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감당할 수있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 (일부는 무료 평가판 제공)를 선택하고, 연락처 목록을 만들고, 전문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만들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보내십시오.


첫날부터 이메일 목록을 작성해야합니다. 목록을 빨리 시작할수록 성공할 것입니다.


9) 구독자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제휴사가 수수료에 대해 생각하는 대신 고객에 대해 생각해야하며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장기적인 성공을 원한다면 고객과 고객의 문제에 집중하고 고객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야합니다. 항상 소셜 핸들에서 기사와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이것은 가시성과 추종자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10) 활동적 유지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도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활동적인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마음을 상쾌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창의성을 요구하고 게으르거나 피곤할 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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