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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셀러 판매시 장점과 단점 : 검토할 사항

투잡부업

by 탄생석루비 2022. 10. 1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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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국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입니다. Amazon.com은 더 많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소유자가 수익 증대를 위해 사이트로 눈을 돌리면서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셀러
아마존 셀러


작년에 마켓플레이스는 25억 건 이상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방문을 기록했으며 1분기에 거의 5억 건의 방문이 증가했습니다. 아마존이 지배적인 제국이며 역사상 많은 기업을 도왔다는 점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판매하기에 가장 좋은 곳일까요? 

 

 

 

 

 

 

 


여기에서 아마존 판매의 가장 중요한 장단점 을 공유하여, 이 플랫폼에서의 판매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방법

아마존 판매의 장단점을 공유하기 전에 이 플랫폼에서의 판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판매자는 판매 방법에 따라 고유한 경험을 갖게 되며 이는 장단점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마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에는 세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1. 판매자 처리(FBM)

아마존 마켓플레이스를 그대로 사용하는 옵션입니다. 판매자는 상품 목록을 업로드하고 정보 양식을 작성한 후 판매를 시작해야 합니다. 아마존 웹사이트에서 FBM 판매자가 제품 카드에 "판매 및 배송업체"라고 쓰여 있고 이름이 뒤에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BM 판매자는 구매자가 요구할 수 있는 판매, 배송, 반품 및 기타 판매 후 서비스를 처리합니다. 이윤이 낮은 일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매우 쉬운 판매 방법입니다. 

 

 

 

 

 

 

 


불행히도 아마존에는 모든 유형의 제품에 적용되는 판매에 대한 명확한 지침이 없습니다. 따라서 상품 및 판매 조건에 대해 부정적인 피드백과 리뷰를 많이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2. FBA(아마존 주문처리 서비스)

FBA를 통해 아마존은 물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판매하고 배송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인 경우 FBA는 보관, 배송 및 반품을 관리하기 위해 모든 재고를 아마존에 보내도록 요구합니다.

FBA by Amazon은 제3자 직송과 유사하며, 여기서 귀하는 상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FBA만 표시되는 제품 카드에 "Sold by X and managed by Amazon"이 대부분 표시됩니다. 

모든 물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좋은 판매 방법입니다. 편히 앉아서 수입이 증가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므로 아마존 판매의 장단점 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옵션을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아마존 벤더

이전 옵션은 규모가 크지 않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옵션은 더 큰 회사에 어필하며 아마존의 VIP 섹션입니다. 이것은 또한 독점 이벤트와 같이 초대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벤더가되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급업체는 아마존에 판매하는 도매업체이며 소매업체로서 최종 고객에게도 판매됩니다. 많은 구매자가 보고 싶어하는 "Sold and Shipping by Amazon(아마존에서 판매 및 배송)"이라는 태그를 받습니다. 

구매자가 해야 할 일은 주문을 보내는 것뿐이며, 판매자는 가격 설정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며 가장 일반적으로 가격은 가장 저렴합니다.

아마존의 공급업체 중 하나가 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강력한 제품을 가지고
  • 판매자로서 많은 판매를 완료했습니다.
  • 통합 판매자 되기


그렇지 않으면 아마존은 귀하를 순위에 추가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아마존 셀러 판매의 장점

1) 사용하기 쉬운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되기 위한 지침을 읽고, 이메일 주소를 설정하고, 양식을 작성하고, 제품 게시를 시작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가입 절차도 쉽습니다. 큰 어려움이 없으며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하루 만에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eBay의 Amazon 대 판매자 논쟁의 아마존의 주요 이점입니다. 아마존은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구조를 파악하거나 이메일 주소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하는 복잡한 과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과 협력 할 때 유일한 걱정은 카탈로그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마존 공급업체가 되려면 초대장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개별 판매자 가 되려면 최대 40개의 참조가 필요합니다. 프로 셀러가 되려면 40개 이상의 아이템이 필요하며 개별 셀러보다 경쟁력이 있습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개별 판매자가 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2) 제품의 가시성을 높입니다.

아마존은 수백만 명의 일일 사용자가 있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잠재 고객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SEO나 SEM과 같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문자가 올 것이고 결과적으로 매출이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com, .uk 등으로 인해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어느 국가에서 등록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3) 영업관리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품에 대한 가시성이 향상되고 아마존의 규칙 및 지침에 따라 작업하면 장기적으로 매출 및 수익이 증가합니다. 사이트의 수백만 사용자는 많은 양의 소비자에게 기여하여 판매자에게 더 많은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판매의 또 다른 장점은 이 온라인 상점의 사용자가 브랜드가 아닌 특정 제품을 검색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유한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발견할 가능성이 높아져 고유 고객을 유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아마존은 인벤토리가 잠재 고객이 찾을 수 있는 적절한 위치인지 확인하는 훌륭한 카탈로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유료 구글 검색에 투입된 아마존 투자의 큰 장점이다.

즉, 귀하의 항목은 항상 구글 검색의 상단에 표시되어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집니다.

4) 즉각적인 신뢰 생성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이 일상화되었지만 쇼핑객에게 만족 보장을 제공하는 대기업이기 때문에 고객은 아마존에서 구매할 때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하면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해결될 것임을 고객에게 보장합니다. 

 

 

 

 

 

 

 


아마존은 또한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 전 세계 도달 범위

아마존 마켓플레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다양한 시장에서 아이템을 확장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지역의 지리적 위치를 넘어 전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고 열망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판매의 단점

1) 수수료

수익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지만 비용이 발생하고 이윤이 낮은 제품을 판매하면 수익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 수수료 는 각 판매에 대해 10%에서 15% 사이입니다. 개인 판매자인 경우 판매하는 각 제품에 대해 $1.16를 지불해야 합니다.

한 달에 40개까지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전문 판매자로서 판매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수수료도 개인 판매자보다 저렴합니다. 그러나 세금 외에 $45.68의 고정 수수료가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과 관련된 보관 및 배송 관리에 대한 기타 비용도 있습니다.

 

 

 

 

 

 

 


1-1) 주문 처리 수수료

이것은 주문을 처리하는 비용이며 일반적으로 각 주문에 대해 크기에 따라 $2에서 $3 사이입니다. 소형 제품은 $2.42, 중형 제품은 $2.81, 대형 제품은 $3.43를 지불해야 합니다.

1-2) 관리 수수료

제품 보관 비용도 보관 크기와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처음 6개월 동안 10월부터 12월까지의 비수기에는 평방피트당 $30.45, 성수기에는 $42.16를 지불해야 합니다. 

6개월에서 12개월까지는 평방피트당 $585.59를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존은 장기간의 낮은 회전을 방지하기 위해 높은 가격을 부과하므로 가격이 2000% 인상됩니다. 12개월 이상 동안 입방 미터당 비용이 $1000 이상입니다.

1-3) 아마존 공급업체 수수료

아마존 벤더 옵션은 당신에게 포지션을 제공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대부분 무료입니다. 그러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몇 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첫째, 회사는 귀하의 계정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고문을 지정합니다. 그들은 광고 및 기타 전략 실행과 같은 문제에 대해 조언합니다.

 

 

 


소매 분석에 대한 기타 요금 외에 제품과 관련된 모든 측정항목을 제공하는 패널인 고문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2) 경쟁

귀하의 비즈니스가 경쟁하고 있는 수천 명의 판매자가 있기 때문에 아마존에서의 경쟁은 하늘 높이 치솟습니다.

3) 통제력 부족

아마존은 판매자가 아닌 상품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즉, 브랜드 존재를 보여줄 수단이 없습니다. 프로필을 개인화하거나 고객이 귀하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세부 정보를 추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4) 아마존에 모든 데이터 제공

아마존에서 판매함으로써 귀하는 회사에 모든 판매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회사가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품에 추가하여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또한 판매자로 등록하는 경우 공급업체가 누구인지 알려야 하므로 공급업체에 직접 연락할 수 있으므로 사업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정리 :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많은 기업이 아마존에서 판매를 선택하지만 유일한 옵션은 아닙니다. eBay가 있으며 Shopify와 같은 호스트를 통해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결정할 문제입니다. 모든 아마존 셀러는 이러한 장단점에 직면하지만, 비즈니스 및 판매 방법(FBA, FBM 등)에 따라 각각의 경험이 다릅니다.

이 주요 네트워크에서 어떻게 판매하고 싶은지, 그리고 판매를 위해 eBay와 Amazon 에 더 끌리는지 조사할 때 이러한 장단점을 고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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