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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를 "브랜드"로 만드는 10 가지 방법 : 블로그 브랜딩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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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탄생석루비 2020. 11. 9.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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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를 "브랜드"로 만드는 10 가지 방법 : 블로그 브랜딩 구축 방법


브랜드는 매우 복잡한 개념이며 오늘날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에서 사용되는 단어가되었습니다. "브랜드" 라는 단어의 의미를 명확하게 구분하기 위해 많은 훌륭한 전문가들이 두꺼운 책을 많이 썼고 다른 전문가들은 전체 블로그를 해당 주제에 전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브랜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축되어 대중이 품질, 신뢰 또는 효율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무언가의 상징이 된 독립 체입니다. 보다 실용적으로 브랜드는 비싸더라도 (때로는 비슷한 제품보다 더 비싸더라도) 구매자가  회사에서 만든 제품을 선택하게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인터넷은 엄청난 발전의 혜택을 받았으며 여기에 브랜드 아이디어가 제시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었습니다. 블로그 용 브랜드 개발 아이디어 는 거의 참신하지만 가치있는 아이디어일까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실제 권위자로 취급되는 블로그가 있고 많은 독자들이이 게시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이 구현되었다고 확신합니다.






엘리트 블로그는 관리자에게 쉬지 않고 셀 수없는 날의 좋은 소스이지만 재정적 기회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블로그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우리는 이것이 끝이없는 과정이라고 가정해야합니다. 


블로그를 "브랜드"로 만드는 10 가지 팁


1. 블로그 전체에서 고유한 디자인 사용


블로그에 대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위한 다음 단계는 블로그 전체에서 독특한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웹디자인 전문가는 아니지만 경험을 통해 여러 디자인의 웹사이트가 상당히 혼란 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를 클릭 할 수있을만큼 단순하고 우아해야합니다.






블로그 전체에서 독특한 블로그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의 본질은 방문자가 블로그에있는 동안 보이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방문자는 자신이 블로그에있는 시간과 블로그를 떠난 시간을 알아야합니다. 항상 프리미엄 테마를 사용할 수 있지만 맞춤 디자인된 웹 사이트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유료 템플릿등을 적절히 활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2. 고유한 로고 사용


독특한 디자인과 관련하여 위에서 언급했듯이 블로그에도 고유한 로고가 있어야합니다.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로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방법은 모르겠지만 Adidas, Nike, McDonald 's에서 힌트를 얻어야 로고의 필요성을 더 잘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로고는 블로그 영역에서 블로그의 권위와 존경의 상징이 될 것이기 때문에 블로그 가치의 진정한 표현이어야합니다.






3. 강력한 회사 소개 페이지 작성


블로거로 시작했을 때 방문자가 시간을 내 "회사 소개"페이지를 방문 할 것이라는 사실을 결코 알지 못했지만 당연하게 여기지 않았다는 점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방문자들이 웹사이트나 블로그 뒤에 누가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더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의 정보 페이지는 블로그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확실한 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블로그를 진지하게 생각하는 경우 회사 소개 페이지에 블로그의 사명 선언문, 비전 선언문 및 목표가 포함되어야합니다. 


4. 자신만의 쓰기 스타일을 찾아 고수하십시오


블로그 브랜딩과 관련하여 콘텐츠가 블로그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글쓰기 스타일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방문자가 블로그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강력한 브랜드 블로그를 구축하려면 자신만의 글쓰기 스타일을 찾아야합니다.






긴 글이나 짧은 글을 쓸 건가요? 당신이 쓰는 건가요? 논란이 있는 내용인가요? 당신의 내용물이 뻔뻔스럽고 퉁명스러운 문장으로 구성될까요? 이 질문에 답하면 작문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서 귀하의 목표는 귀하의 원칙과 아이디어 창의성을 서면으로 반영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5. 적절한 게시 스타일을 선택하고 그것에 충실


글 스타일을 찾아서 선택한 후, 다음으로 살펴볼 것은 글 스타일입니다.


  • 얼마나 자주 게시 할 예정입니까?
  • 매일, 격주로 또는 매주 게시 할 예정입니까?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그것에 충실해야합니다. 게시 스타일을 고수하는 것이 도전이되는 부분이라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독자는 다음 게시물을 언제 기대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아무튼 브랜딩은 일관성과 예측 가능성에 관한 것입니다. 게시 일정은 브랜드의 전체 구성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블로그의 발전을 위해서는 게시물의 빈도를 아는 일반 독자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잘 알려진 블로거는 매일 게시하는 것이 독자를 괴롭히기에는 너무 많지 않고 청중이 각 블로그를 잊을 수 있도록 너무 적은 것이 아니라 최상의 비율이라고 생각합니다.


6. 게시물은 품질이 높고 흥미로워 야합니다.






첫 번째 포인트에서 나는 독자들이 블로그에 다시 돌아와 최신 기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당신의 게시 빈도에 대해 최신 상태를 유지해야한다고 강조했지만, 그렇게 할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확실히, 이것이 다시 돌아 오는 주요 요소는 게시물의 품질입니다. 우리 모두는 시간이 부족한데 왜 누군가가 품질이 떨어지는 게시물에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할까요? 


점점 더 많은 독자를 끌어 들이는 좋은 해결책은 인상적인 경품과 매우 흥미로운 주제를 갖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미정의 서퍼는 가젯이나 책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지만 블로그가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제부터는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최신 기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틈새 시장에서 권위자가 되십시오


모든 팁은 일관된 자기 홍보 정책의 장일 뿐이며 최종 결과는 브랜드로서의 존경을 얻고 모든 것이 상호 연결된다는 것이 분명했으면 합니다. 아마도 무시할 수있는 블로그와 브랜드 사이의 중간 방식은 권위의 지위 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는 브랜드가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동안 도메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 만이 권위를 인정하고 존중한다고 생각합니다.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은 먼저 권위자가 되는 것입니다. 각 틈새 시장의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지배적인 의견으로 보아야합니다.


8. 사람들과 의사 소통


독자들과 잘 소통하는 것은 잘 알려진 블로그를 유지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나는 우리가 속도,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입 의 세계에는 영향력이 있으므로 무시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평범한 사람들이 진정으로 브랜드를 구축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확신하지 못한다면 여전히 해결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9. 독특하고 독창적이어야합니다.






브랜드 블로그는 독특해야합니다. 단순한 요구 사항 이상이며 생존의 필수 요소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쇼핑몰에서 수많은 티셔츠를 찾을 수 있고 그 중 상당수가 비슷해 보이지만 나이키의 swoosh를 인식하지 못하고 그런 티셔츠를 사는 구매자는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품질 제품 구매를 선호하며 Nike의 작은 로고가 이를 보증합니다. 


이 경우 swoosh는 큰 차이를 만들고 거대한 회사는 진정한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예에서 Nike는 로고로 인해 독창적이고 독특했습니다. 사람들은 좋은 옷을 만들고 로고의 도움으로 그들을 알아 차 렸습니다. 블로그에서도 동일한 프로세스를 수행해야합니다. 사람들은 귀하의 로고를 보거나 귀하의 주소를들을 때 클릭 할만한 가치가있는 흥미로운 무언가 여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이와 함께 블로그에 고유 한 정체성을 부여 할 수있는 맞춤형 테마 또는 디자인을 얻으십시오.






10. (선택 사항) 브랜딩 전문가 / 전문가 팀 고용


그것은 정말로 예산과 개인적인 열망에 달려 있습니다. 존경할만한 블로그에는 독자가 엄청나고 한 사람이 다루기 어려운 글이 많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장 좋은 해결책은 블로그를 홍보하는 방법을 정말로 아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주요 오류로 트래픽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블로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인내심을 갖고 열심히 일하며 낙관적이어야합니다. 잊지 마세요, 긍정적 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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